[관심사] 태국플러그 하는법 - UELOG

logo
멀티 전원플러그의 맨 상단에 장착된 플러그는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일부, 일본, 중국, 호주, 태국에서 사용하는 플러그 형태로 45도 각도로 자유롭게 현지 콘센트에 맞추어 각도를 조절하도록 설계되어

태국에 대해서

이런것은 님 아버지가 잘 아실

(성진국과 동남아국가의 차이인듯 ㅇㅅㅇ.) 고로, 태국플러그를 한국의 콘센트에 꼽으면 우선은 잘 안들어갈것 같고요 실제로 감전의 위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태국의 콘센트인데요.(중국 콘센트 사진이 어딨는지 못찾겠네요.ㅠ) 중국도 이와 유사하게 생겼고 여러가지 플러그를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네팔 봉사](1일차) 인천공항~태국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방콕

그리고 태국의 전압은 220V로 한국과 같으니 한국의모든 전기제품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플러그도 동일) 주파수는 50Hz로 한국과 다르지만 냉장고, 전기밥통등을 가지고 저러한 안동 오실것이 아니니 큰 문제는 없습니다^^ 3. 숙박은

태국이 매력적일 수 밖에. 이 친구의 얘기로 최고의 돌아가서, 참 걱정과 겁이 많은 친구더라. 게다가 건강이나 정신 상태로 온전하지 못해서 길 같은 것을 잘 잊어버린단다.

( 국내 전자 마트에서 6000~ 8000원정도에 구입 가능 하다.

그리고 태국 플러그 모양이 저렇게 생겼으니까 (2 종류 태국에선 다 됨) 밑의 종류가 한국이랑 똑같음. 그러니까 충전기 그대로 들고가셔서 건전지 나가면 태국호텔에 그냥 꽃고 충전하시면 됩니다.

플러그 어댑터 질문입니다.



우리나라 플러그는 기본적으로 그냥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후시딘, 반창고 : 희안하게 태국은 후시딘이나

태국조명을 삿ㅆ는데 플러그가 일자입니다ㅠㅠ 뭘

(사실임. 저도 말레이시아 110볼트짜리 한국꺼에 꼽아봤다가

(예외국가 :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중국, 페루, 태국, 베트남, 예멘) ▶ C형 플러그는 E, 최고의 파주 F, L 플러그를 사용하는 나라에서 대부분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디지털 카메라나 mp3 를 이용



터지는 태국 포켓와이파이 와이드모바일 비번만 넣어주면 설정 끝 넘나 간편한 기본 구성품에 충전기는 물론 11자 플러그도 들어있는 센스 짱 와이드모바일 아래 링크로 예약하시면 10% 할인 혜택도

태국의 전기 코드 플러그

캄보디아, 태국 날씨와 전자기기 등 질문이요

어뎁터는 필요 없어요, 태국은110v, 220v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한국꺼 그냥가져가셔도 되는데 만약에 태국에서 물건 사실때는 꼭 220V 플러그 확인 하고 구매 하셔야 합니다.

▶ E형 플러그는 C, F형 플러그를 사용하는 나라에서 대부분

필수준비물! 멀티플러그 안내

끄적끄적:) 결혼식부터 신혼여행까지, 태국 코사무이 준비물

플러그 얇은 것만 가능 * 맥주 & 양주 (맥주는 싱하와 하이네켄을 주로 공급) 귀국때 마신 진토닉이 더 좋았던 듯 * 인천공항 사정으로 계획보다 1시간 넘게 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한국 시간으로 아마

태국여행 하실때 층수와 고층인 경우 엘리베이터 유무를 꼭 보령 확인하세요. 하여간 이 곳도 로비직원이 영어가 잘 안통하는 탓에 고생을 했어요. 1층 로비에 여러 구 꽂을 수 있는 콘센트가 있는데, 빌려줄 수는

그리고 태국의 전압은 우리나라와 같은 220v. 하지만 일자형 이런 목포마저 플러그만 쓰이는 곳이 많아 만약 없다면 한국에서 미리 준비 해서 가는게 좋다.

나이들어서 말이지. 그날 플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