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리뷰] 태국플러그 리뷰 - UELOG

logo
10월말에 태국여행을 가려는데요 .

사용되는 플러그 모양입니다 미국 캐나다 일본 태국 필리핀 대만 라오스 등에서 사용되고 있는 플러그 모양입니다 영국 싱가폴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인도 남아프리카 네팔 스리랑카 마카오캄보디아

끄적끄적:) 결혼식부터 신혼여행까지, 태국 코사무이 준비물

(성진국과 동남아국가의 차이인듯 ㅇㅅㅇ.) 고로, 태국플러그를 한국의 콘센트에 꼽으면 우선은 잘 안들어갈것 같고요 실제로 감전의 위험도 있습니다.

선그라스 [태국여행6] 비상약품 [태국여행7] 작은 그리고 을 백팩 [태국여행8] 시계 [태국여행9] 옷가지 [태국여행10] 카메라 [태국여행11] mp3,변압기 ,충전기 1자형 플러그 [태국여행12] 책이나 읽을 거리 [태국여행13] 세면도구 [태국여행14]



태국조명을 삿ㅆ는데 플러그가 일자입니다ㅠㅠ 양주 뭘

태국전력표준

플러그도 우리와 같은 2구



(사실임. 저도 말레이시아 110볼트짜리 한국꺼에 꼽아봤다가

이 규격은 실내 또는 야외에서

(이어플러그), 볼펜 태국 입국 후 사야할 것 : 뿌리는 모기약, 슬리퍼, 판쵸우의, 모자, 필요시 수영복 가져갈수도 있는데 안가져가는 것 - 카메라, 노트북, 외장하드 위 울산 4가지 정리하고 챙기는데 하루면 끝!

태국에서 이렇게 기린등을 사왔는데요

일반적인 가전제품의 경우는 하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플러그는 11자형을 주로 사용하는데, 대부분의 호텔, 리조트 저런 등에는 11자형과 둥근형(일명 돼지코)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겸용으로 되어 있더군요.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던 가전제품은

태국 방콕 3박 5일 여행기 및 준비물, 태국에 대한 기본 상식

어뎁터는 필요 없어요, 최고의 김제에서 태국은110v, 220v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한국꺼 그냥가져가셔도 되는데 만약에 태국에서 물건 사실때는 꼭 220V 플러그 확인 하고 구매 하셔야 합니다.

태국 콘센트는 아래와

카페 플러그, 게임툴즈에 담기다!

태국산업표준협회는 가정용 플러그 및 콘센트 그리고 유사 목적용 표준(필수 표준에 따른 코드 확장 세트) TIS ****-**** (2012)를 적용할 것을 제안하였다.

태국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할인받아 쓰자♪

태국여행 준비물들

- 여권사본, 휴대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담요, 디카, 후레쉬, 자물쇠, 우산, 고추장, 라면, 소주, 물티슈, 방수팩, 지퍼백, 구급약 하는법 그리고 윗분이 말한 110V 플러그는 필요 없습니다.

5. 후시딘, 반창고 : 희안하게 태국은 후시딘이나

오히려 짐됩니다.

[태국 방콕 뉴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도 생산 장려 대상

다만, 교류전류 상 플러스 마이너스 교체주기인 HZ가 한국은 1분에 60번 태국은 50번이라 한국은 60HZ 태국은 50HZ로 약간 다릅니다.

태국은 220V 50Hz를 사용합니다.

플러그 어댑터 질문입니다.